搜尋此網誌

2021年4月18日 星期日

該做的時候做吧!這就是極度大成功的秘訣



월명동 자연 성전은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옛날부터 월명동 마당 앞에 물이 흘러가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하나님이 주신 땅에 물이 흘러가는 개울이 드디어 만들어졌습니다. 치타광장 바로 밑에 흐르는 200m 개울입니다.



月明洞自然聖殿持續在進行開發中。從以前開始,老師就一直有月明洞土地前要是有溪水潺流就太好了的想法。而在 神所賜下的地方,溪水潺流的溪谷終於建造好了。在獵豹廣場的下方,有了一個200米的溪谷。




그 개울에는 1급수에 사는 생물들이 있을 정도로 물이 아주 깨끗하고 좋습니다. 원래 치타광장 주변은 온갖 가시나무와 잡초가 무성하여 돌도 보이지 않고 물도 보이지 않던 골짜기였는데, 돌담을 정리하고 개울을 살리기 위해 깨끗하게 하니 변화하였습니다.


那溪谷裡的水,乾淨到足以讓只能活在一級水質裡的生物存在的地步,如此地好。原本獵豹廣場周圍覆滿了各樣的荊棘和雜草, 看不到底下的石頭,也看不到水,是這樣的小山谷,但整理了石頭,為了拯救這山谷而弄得乾淨,就產生了變化。


처음에는 조금만 하려고 했는데 ‘할 때 하라!’는 성령님의 말씀이 있어, 뙤약볕 아래에서 골짜기 끝까지 풀을 치고, 청소하고, 무너진 곳을 보수했습니다. 시간이 너무 많이 들고 작업도 어려웠지만, 해 놓으니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되었습니다.


一開始,想說做一點點就好,但是聖靈說:「該做的時候做吧!」的關係,就在烈日下,直到谷底為止,把草打掉、清掉,並修復了毀壞的地方。花了很多時間,工作也很困難,但因為去做的關係,就變成了可以使用的地方。




이렇게 ‘개울 살리기 운동’을 하듯이, ‘자기 마음 깨끗하게 만들기 운동’을 계속해야 합니다. 이는 신앙인이라면 마땅히 해야 할 일입니다.



就像這個「拯救溪谷運動」一樣,要持續進行「自我內心潔淨運動」。這個是身為信仰人應該做的事情。


더러우면 마귀가 오고, 죄를 지으면 사탄이 옵니다. 하나님은 깨끗한 것을 좋아하시니 자기 자신도 깨끗하게, 환경도 깨끗하게 해야 합니다.


骯髒的話,魔鬼會來;犯罪的話,撒但會來。 神喜歡乾淨的東西,所以自己身體要乾淨,環境也要乾淨,要如此做。


‘할 때 하라!’ 이것은 엄청난 성공 비법입니다.


「該做的時候做吧!」這就是極度大成功的秘訣。


(섭리역사 2020. 5-6월호 中)


(出自攝理歷史2020年5-6月號)

沒有留言:

張貼留言